며칠전에 문득 옛날에 1,2화인가 보고 와 저 캐릭터 존나 매력쩐다 미친ㅋㅋㅋ 했던게 있었음. 방학이니까 하루 날잡고 봤는데 그게 뭐였냐면 넌.ㄴㅐ게.바내쪙 이라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 검색어유입을 막겠다는 불굴의 의지(아무말)

여튼 거기서 주인공애들이 아니라 준희역이 정말 내 씹덕 포인트 80은 저격하더라... 약간 인소같은데 보면 어두운 과거가 있지만 매일 스마일하고 다니는 그런 역 있잖음. 근데 그거랑 살짝 다른건데 물론 맨마지막에 가정사 쮀에에끔 나오지만 그냥 완전 첨부터 끝까지 씹덕포텐터지는 애였음.
밥사주는 사람은 죄다 언니랑 형이고 (왜 여자만 언니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ㅋㅋ) 지이인짜 많이먹고 꾸민거랑 안꾸민거랑 갭차이 오져서 못알아보는거 그게 이 썰의 짐니 성격 베이스라고 보면됨.

문창과 개또라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지민이는 학교 유명한 밴드부 드러머임. 일단 얼굴은 귀염상인데 베이글답게 팔뚝이 우람해주시니까 여자들 그냥 홍가서 오빠의 드럼스틱이 되고싶다느니 드럼이 아니라 날 쳐달라느니 요청이 많을듯ㅋㅋ 짐니는 그런거 다 꺼졍 밥사주는 사람이 최고얌^^ 해서 매일 헤실헤실웃으면서 밥집에 끌려댕겼으면ㅋㅋ 지민아 이것두 먹어봐 응? 이러면 짐니가 밥먹다말구 언니 나 김밥 두줄만 더 시켜두돼? 하니까 언니가 눈물로 강을 이뤄서 여기 김밥 세줄 주세여!! 하면 짐니가 와아아 언니 돈 많아? 진짜 고마워잉... 하면서 짐니 헤실헤실 웃겠지. 그래서 항상 누군가한테 끌려다닌다고 되게 여자소문 오해 많을듯. 정작 지민이는 별거없이 밥이나 얻어먹으러 다니는데 사람들은 밴드부 드러머가 여자 많이 부린다더라 이런 소문 나니까 윤기랑 남준이가 애들 따라다니는거 좀 심하다 싶으면 내쳐낼듯. 짐니는 그거 보고 어? 저언니 나 김밥사준언닌데... 저언니는 나 냉면사준 언니구... 형들 미워. 나 배고프단말야 찡찡대면 질린듯한 표정인 남준이가 오만원짜리 한장 이마에 착 붙여주면서 이거면됐지? 이러니까 지민이가 우와 형 진짜 부자다 그 지갑에서 무슨 신사임당이 매일 나와? 이러다가 윤기 딱 쳐다보고 형은? 형은? 이럼ㅋㅋ 윤기가 졸라 딥빡해서 절루 안꺼져?!!?? 소리치면 지민이 징징대면서 5만원으로 안될텐데 힝...이러면서 궁시렁댐ㅋㅋ그만큼 존나게 많이 처먹는 짐니.

보컬은 인기 제일 많은 모델과 김태태고 가끔 태형이가 탈주 자주해서 후배인 체교과 정국이가 도서관에서 급하게 뛰쳐나와서 부를 때도 있음. 양사이드는 실음과 남준이랑 윤기가 각각 베이스랑 일렉맞나 여튼 맡고 있고 댄스과 호석이가 밴드부 매니저로 발발 뛰어다니면서 홍보같은거 한답시고 응원도구 만들었다가 빡친 윤기한테 다 폐기 당했으면ㅋㅋㅋ아니무슨 응원도구가 왜 세ㅇㅣㄹ러무ㄴ 마법봉이냐고 고소당하고싶냐고 졸라 뭐라함.

예대랑 문과대랑 붙어있음. 그래서 유일하게 밴드부 내 문과인 짐니가 애들이랑 붙어다닐 수 있는데 밴드부 활동 빼고는 지민이는 이상한 옷에 동그란 안경끼고 하나도 손질안한 폭탄에 가까운 웨이브 머리에 이상한 노래 부르고 다니는 문창과 핵또라이임. 알고 보면 그 노래가 애들이 제일 싫어한다는 과목을 통째로 외워서 부르고 다닌다던가 그래서 밴드부 드러머랑 연관도 없는 사람으로 보이겠지. 형들이 학교에서 ㅂㅅ같이 다녀도 공연때는 좀 꾸미고 나오라고 씻겨주고 입혀주고 손질해줘서 비교적 말끔해지는건데 항상 집에오면 리셋됨.

비오는날 학교 행사장 파라솔 훔쳐다가 옥상올라가서 파라솔 아래서 고기구워먹다가 벌점먹어서 좀 간당간당한 정도라 이제 그런 정신나간짓은 안하는데 뭐만하면 매 시간마다 학식 우걱우걱 먹다가 옆자리 사람이 남길라치면 어어어? 어어! 언니 이거 안먹어요? 다 먹었어요? 저 먹어도 되요? 이래서 거지새끼냐는둥 좀 모자란애가 학교 돌아다닌다고 경비 데려와서 애 학생회실로 끌려가면 또 전설의 학점왕 박지민이라서 다시 돌려보내줌ㅋㅋ 또라이같은데 한번 기억하면 안앚어버려서 학점 싹쓸이해버리고 학생때 쓴 글이 출판돼서 좀 잘 팔리는 바람에 그걸로 집세는 밀리지 않고 낼 수 있음. 식비를 감당못해서 그렇지만. 좀 이상한 사기캐임. 그래서 처음 본 애들은 지민이 언변 딱 듣고 좀 모자란애라고 치부해 버리거나 저리 꺼지라고 화부터내서 지민이가 징징거리면서 왜 화내... 이러고 짜짐.

석진이는 연영과 유망주고 이미 데려가고 싶은 사람이 줄을 섰는데 좀 싸가지 없는 성격이라 유명한 연극배우 출신인 교수님이 너 이새끼 성격안뜯어고치면 절대 연기에는 발도 못붙이게해준다고 화내서 걍 어거지로 학교다님. 왜냐면 석진이 우상이 그 교수님이라 어쩔수가없으니까. 석진이가 혼자 연습실에서 죽어라 외운 대사 치면서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데 그 앞 지나가던 지민이가 와 맛있는 냄새나! 이러다가 석진이 연습실에 들어올듯. 석진이가 체중관리한다고 지랄하다가 못해먹겠다고 애들 몰래 양념치킨 사다놨었는데 그냄새맡고 짐니가 들어와서 우와 형 치킨 맞죠? 네? 치킨이죠? 이러니까 뭔 병신같은 게 와서 지랄이냐면서 안꺼져??!!! 이러고 소리지름. 지민이가 화들짝 놀래서 잘생긴 형... 저 배 많이 고파요... 징징대니까 석진이가 어이가 없어서 야 진짜 한대 맞기 전에 나가라. 어디서 바보새끼가 학교에 들어와 있냐. 어? 이럼. 지민이는 그거 보고 아 저 바보 아닌데여... 문창과 14학번 박지민이에여... 이러고 석진이가 사논 치킨 개봉함ㅋㅋㅋ 석진이가 하도 어이없어서 쳐다보고 있으니까 형! 진짜맛이써요 식으면 맛없으니까 이리와서 다리 먹어요 다리! 하면서 손에 다리 하나 쥐어주는 지민이ㅋㅋ

석진이가 다리 아니었으면 벌써 죽탱이라고 생각하면서 얼떨결에 지민이랑 마주앉아서 치킨뜯는데 짐니는 퍽퍽한 살 조아하고 석진이는 다리나 날개 근육쪽 좋아해서 지민이가 우와 저희 완전 천생연분이네요! 하면서 히죽 웃으니까 석진이가 어이없어서 짐니 머리에 딱콩 멕이면서 이게진짜. 너 여기 학생 맞아?! 하니까 맞아여... 여기 학생증! 하면서 보여줌. 진짜 문창과라고 써있어서 더 어이없는 석진이. 이제 먹었으면 빨리 꺼지고 가는길에 치킨다먹은거 버리라고 봉지랑 같이 애 밀어내는데 지민이가 형! 자주자주 놀러와두 되죠? 그쵸? 이러니까 석진이가 이 바득바득 갈면서 드스는 으즈므... 하고 쾅! 연습실 문 닫아버림. 쓰레기봉투랑 차게식는 짐니.

그래도 지민이는 매일 찾아오겠지. 형 자기 타입이라면서 쫓아다니니까 석진이가 기겁을 하면서 너 게이야??? 이러니까 지민이가 아뇨? 그냥 형이 조아요 히히 이러고 쫓아오고 치댐과 환장을 느끼는 석진이... 또 자기가 시켜논 음식 나눠먹자면서 칭얼대면 마지못해 주게돼서 더 빡침ㅋㅋㅋ 근데 석진이가 도저히는 못봐주겠어서 그냥 애 무시하고 연습하는데 석진이가 대사 막 끝낸 타이밍에 맞춰서 지민이가 상대역할 대사 쳐주니까 ??? 하고 쳐다보는 석진이. 짐니가 히죽 웃으면서 형. 다음대사 안해여? 하니까 놀라서 대사 하고 지민이가 이번에도 대사 해줌. 대본 보는것도 아니고 다 외워서 하는데 좀전에 책 들여다보길래 걍 냅뒀더니 다 외워버린거ㅋㅋ 석진이가 신기해하면서 야 이거 다 외웠냐? 이러니까 지민이가 해맑게 네!! 이랬으면ㅋㅋㅋ 석진이가 좀 이상한 애를 만나도 이런애를 만났나면서 피식 웃음. 저 잘했죠 형? 진짜 잘했죠? 이러면서 종종 석진이 연기연습 도와줄듯.

어느날은 밴드부 중요한 공연이 있는데 짐니가 석진이한테 전날에 우리 밴드부 공연 있다고 꼭 오라고 신신당부 했었음 석진이가 너 밴드도 하냐고 비웃으니까 짐니가 자존심 상했는지 저 드럼 개잘친다니까여? 두구두구 이러면서 하는 시늉하니까 석진이가 참나 니가? 하면서 업ㅋ씬ㅋ 여김. 지민이가 그럼 직접 보러오라면서 공연티켓주고. 석진이는 그냥 시간도 있고 쳐봤자 얼마나 치겠어 박지민이 또 구라를 친거겠지. 하고 공연장에 감ㅋㅋㅋ 그런데 거기 여자들 겁나 많이 깔려있고 남자는 진짜 자기밖에 없는겈ㅋㅋ 석진이가 부끄러워서 어휴 뭐냐이거 이러면서 나가려다가 인파에 밀려서 뒷걸음질칠듯. 얼떨결에 공연 시작되고 태형이가 노래 시작하니까 조명 쫙 비추면서 애들이 그제서야 모습을 드러냄. 꺅꺅대는 비명 속에서 괴로워하면서도 어디한번 얼굴이나 보자 하면서 드럼 치는 애 봤는데 아니시발 세상에 저런 졸귀가??? 박지민????? 나니????? 왓더?????? 양념치킨 온사방에 바른 채로 히죽히죽 웃던 삽살개머리 또라이새끼가 저놈이라고??? 그러다가 김석진이 아니 이새끼 구라쳤네. 이러고 나가버릴듯. 박지민 이새끼 어디갔냐면서 잡히면 주먹감자도 먹이고 암바도 걸고 반죽여놓을거라고 생각하면서 입구에서 죽치고 기다리는데 공연 끝나고 밴드부 애들 올라오면서 역시 언니들이 밥사준다고 둘러싸여서 올라오던 지민이가 석진이 발견하더니 형! 왔어여???? 이러고 석진이한테 앵김. 석진이가 갑자기 애가 앵겨서 어어엌 이러고 밀어내니까 짐니가 형 잘봤어여? 저 배고파여! 언니들 미안해 오늘 이 형이 나 밥사줄거라고 했거든^^ 이러고 씨익 웃음. 석진이가 반박도 못할만큼 당황해서 지민이 내려다보는데 그걸 멍하니 쳐다보고있는 나머지 밴드부애들...연영과 아이돌이 왜 박지민이랑 아는사이지? 이러고서 졸라 유심히 쳐다봄ㅋㅋㅋ











.


blog image

Written by Zipduck

어...어...(죽어있다) 트위터 @zipzap_duck 비번 1995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