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집덕잡덕입니다...하하 아니 무슨 죽었다 살아돌아온것도 아닌데 참나 그동안 연성도 안하고 어딜그렇게 오래 사라졌었냐고 물어보신다면 솔직히 트위터에서는 잠깐잠깐 놀았는데요... 행사도 있고 일도터지고 한동안 넋놓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핳핳 그리고 좋은 소식 가지고 왔습니다



1
댓글들은 진짜 꾸준하게 보고 그랬는데 진짜 답글을 달기가 너무 부끄러워서 쓰다가 지우고 쓰다가지우고 그러다가 시기놓쳐버렸어요...진짜댓글많이읽고있고 잘읽었다거나 감상평 써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이 블로그에서 최고 열혈호모아가리파이터가 되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ㅜㅜ

2
제가 나가기로 했던 행사가 부득이하게 안하기로 되어서 이제 자주 또 쓰러들어올겁니다 왜냐면 개강시즌이거든요 역시 연성은 겁나바쁠때 하는게 제맛ㅋ 그동안 진짜 겁나 이상한것들 생각해놓은게 있는데 병맛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행사원고는 음... 언제올릴지모르겠습니다만 아마 안올라올거에요...왜냐면 쓰던 장편들이 절 부르고 있습니다 어허윽 미안하다 얘들아... (오열)

3
제가 홈이 생깁니다 ! 짜자잔 그러나 아직이에요...한참 있다가 생겨요 하하... 진짜 홈인생 안해본것도아니지만 전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막 홈 다시는 안하겠다고 악쓰면서 꾸역꾸역 혼자 블로그질했었는데(실패경험 다수) 저희 구역 서치왕들께서 있으시기에너무 무서워서 자다가도 깰 지경이라 이대로 가다간 심장병이라도 올까봐... 서치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마 홈이 제대로 열리게 되면 제가 막 비번걸어놨던것들이랑 앞으로 쓸 19...1919...1919191919  이런걸 올리겠죠?(믿지마세요) 아마 생각해본후에 티스토리를 저장용으로 쓰고 (모든글을 동일한 비밀번호로 지정) 홈을 우선적으로 쓰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에는 제가 지금껏 틧터에 써놓은 썰들도 정리해둘거구요ㅎㅎ...ㅎ...ㅎㅎ... 당분간은 블로그를하겠지만 만약 다음공지에 홈주소가 떠있다면 소리소문없이 이사간겁니다 하하핳 마무리 어떻게하지... 오랜만에와서 죄송합니다ㅜㅜㅜㅡ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

blog image

Written by Zipduck

어...어...(죽어있다) 트위터 @zipzap_duck 비번 19951004